법원, 검찰에서 오랜 실무경험을 쌓은 대표변호사들과 국회, 공공기관, 대기업, 회계법인, 언론사 등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닌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김태성 변호사는 2019년 제8회 변호사시험에 합격한 후 현재까지 법무법인(유한) 평산에 재직하며 민사, 형사 등 소송 업무와 기업법무 등 자문 업무를 수행하며 다년간의 경험을 쌓아왔습니다.
김태성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‘형사 전문’ 변호사로서 횡령·배임 등 기업형사 사건을 비롯해 국회의원·자치단체장 등의 각종 선거 사건, 펀드 환매 중단에 따른 자본시장법위반 등 사건, 외교관·고위관료·금융기관 대표 등의 청탁금지법위반사건, 서울 유명 사립대 부정입학 사건, 대형교회의 각종 분쟁 사건, 조합장 배임사건 등 다양한 형사사건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.
민사소송 분야에서도 ‘한국·일본 회사 간 분쟁에 따른 손해배상사건’, ‘국내 유력 언론사를 상대로 한 주식투자 피해자들의 집단손해배상 소송’ 등 국경을 넘는 법적 분쟁과 다수 이해관계자가 얽힌 소송을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.
또한, 김태성 변호사는 대학 졸업 후 KB손해보험, LG유플러스 등 기업에 재직하며 기업 실무에 대한 깊은 이해를 쌓았습니다. 이를 바탕으로 상장회사, 투자전문회사, 부동산 시행사, 골프장 운영회사 등 다양한 회사의 법률자문을 맡아 다년간 정기적 자문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 각종 계약서 검토뿐만 아니라 일반·기술특례상장 자문, JV(합작법인) 설립 자문 등 기업 법무 전반에 걸쳐 최적의 법적 솔루션으로 자문사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풍부한 실무 경험 및 법률적 통찰을 바탕으로 의뢰인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최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